“부르셨습니까….”
A
한그루
체력 : 118
마력 : 79
정신력 : 62
근력 : 103
민첩 : 97
적중 : 85
【S】 전우의 비호
【D】 질주
【B】 점호
【A】 피해 흡수
◈스킬
◈칭호
한그루 · 비호자 · 26 · 193cm
소심하며 숫기가 없는 타입. 자아가 존재하는 것 같긴 하지만 자신을 죽이는 데에 능숙하고 또 그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본인에게 엄격하여 사소한 실수조차 용납하지 않으려 하며, 주어진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라 판단한다. 다만, 그와 반대로 남에게는 심할 정도로 관대한 편이며 오히려 타인의 실수를 본인의 귀책으로 삼기도 한다. 다른 이들의 시선을 과도하게 신경 쓰고 받지도 않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무리하며 노력하는 편이다. 이게 그나마 태백에 소속된 이후로 어깨에 힘이 조금 빠진 거라고 한다.
-
부, 모, 형, 누나가 전부 군인인 집안. 규율이 많고 답답한 집안에서 항상 벗어나고 싶어 했다. 태백에 소속될 당시 크게 반항하며 뛰쳐나왔기에 지금은 절연한 상태이며 어쩌다 누나랑 안부 문자 나누는 게 전부. 가끔 자신이 그 집안의 사람이라는 걸 어쩔 수 없이 느끼는 때가 온다.
-
어린 시절부터 이른바 ‘군인 같지 않은 성격’ 탓에 맞아가며 커왔다. 그 때문인지 타인의 폭력이나 비난에 무딘 반응을 보인다.
-
길드 초창기 멤버로 염제 태의현을 존경하고 있다.
-
바이크 취미가 있다. 바람을 느끼며 뻥 뚫린 도로를 달리는 게 기분 좋다고 한다. 관련 스킬도 얻어 조금 더 활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최근에 결별했다는 이야기가 들린다. 길드에 있던 사람이면 1년 전부터 ‘여자친구 생겼대~’ 정도의 소문 정도는 들어봤을 것. 혹여나 얼굴을 보여주면 반할 것 같다는 콩깍지 씐 이유로 사진도 보여주지 않고 꽁꽁 숨어서 연애를 했으나 그런 상대와 헤어지게 되어 며칠 새에 심각하게 우울해진 모습이 보이는데….
-
【C】 나이프 : 능력은 없으나 내구성이 매우 높다.
-
【B】 늪 요정의 귀걸이 :독 저항 B랭크 아이템. 왼쪽 귀에 끼고 있다.
업적 칭호 및 아이템
-
【S】 전우의 비호 : 타인이 입은 피해를 대신 받는다. 스킬을 시전하면 대상이 입어야 할 대미지를 일정 시간 동안 시전자가 받는다. 상대가 거부하더라도 강제적용이 가능하나 거부감이 심할수록 스킬 효과가 떨어지며 마나 소모량이 증가한다.
-
【D】 질주 : 탑승물에 이동속도 증가 버프를 건다.
-
【B】 점호 : 수면을 취할 때 자가 회복력이 증가한다.
-
【A】 피해 흡수 : 피해로 인한 대미지가 일부 감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