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찾으셨어요?”
C
천우주
체력 : 45
마력 : 68
정신력 : 70
근력 : 40
민첩 : 55
적중 : 53
【C】 카멜레온
【C】 바람의 소리
◈스킬
◈칭호
천우주 · - · 24 · 175cm
기본적으로 붙임성이 좋고 활발하다. 처음 보는 사람과도 어려움 없이 하루종일 대화할 수 있을 정도로 친화력이 좋다. 친한 사람과 함께하면 배가 된다. 타인의 눈치를 잘 보며 필요하다면 상대가 원하는 만큼 비위를 맞추는 것도 가능하다. 하여간에 어디서든 빠른 적응이 가능한 액체같은 존재.
-
어느샌가 헌터들 사이에서 불리던 “만물상"이라는 별명이 코드네임으로 자리잡혔다.
-
일회성 아이템(회복, 버프 등), 무기 및 장비 아이템 등 던전에서 나오는 거라면 종류를 가리지 않고 장사하며 살고 있다. 아이템 공급처는 자신. 자신의 스킬을 사용하여 기척을 죽인 채 던전 내의 아이템을 파밍, 그 후 사람들에게 판매한다. 아이템 일부는 본인이 쓰기도 한다. 아이템 파밍 뿐 아니라 던전의 특수 기믹 공략에서도 능력을 잘 써먹는다. 이러한 특징들 덕에 자신보다 상위 랭크의 던전에도 차출되는 일이 잦다.
-
태백 길드 멤버들에겐 아이템 판매 뿐 아니라 대여 서비스도 해주고 있다. 대여의 대가로는 중급 마력 회복제로 받는다.
-
자신의 랭크와 스킬의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몇가지 아이템을 착용하고 다니고 있다.
-
헌터 경력 4개월 차(2년 전), 다른 사람들이 공략을 끝낸 B급 던전에서 남몰래 아이템을 훔치고 나오다 딱 걸렸다. 그렇게 1년 반 동안 수감되고 2029년 크리스마스 사면받고 나왔다… 이후 준법시민이 된 듯.
-
소시민적인 면모도 생겼다. 열심히 할 땐 열심히 하고 놀 수 있을 땐 끝내주게 논다. 이러나 저러나 길드 관련 업무나 던전 공략에는 늘 최선을 다한다. 그간 열심히 돈을 모아 아이템을 하나 장만했다.
-
【B】 천사의 날개 : 등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작은 날개 형태의 아이템. 어느정도 기척을 죽일 수 있게 해준다. B랭크 중위까지는 어지간해선 알아차리기 힘들며 운이 좋다면 A랭크 하위까지도 먹혀 들어간다. 사용 시간에 비례하여 마력이 소모된다.
-
【A】 요술 주머니 : 아이템 보관함. 많은 아이템을 적재할 수 있다. 본인은 장사를 위한 주머니로 많이 사용한다.
-
【B】 헤스티아의 가호 : 코트 형태의 보온, 보냉 장비. 열악한 환경에서 조금 더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당연히 상위 랭크의 던전으로 갈수록 성능은 떨어진다.
-
중급 마력 회복제
-
【B】무중력 신발 : 정말 무중력 효과를 갖고 있는 건 아니다. 벽이나 천장을 걸어 올라갈 수 있게 해주는 흡착 신발이다. 두꺼운 젤리 바닥층이 붙어 있는 운동화 형태.
업적 칭호 및 아이템
-
【C】 카멜레온 : 주변 풍경에 자신의 모습을 동화시키는 은신 스킬. 투명인간처럼 보여지기도 한다. 모습만 감출 뿐 기척까지 죽이지는 못한다. 한번 사용할 때 일정 량의 마력을 소모하며 소모된 마력양에 비례하여 일정 시간 동안 지속된다.
-
【C】 바람의 소리 : 잠시동안 민첩 스탯을 10만큼 올려주는 스킬. 한번 사용할 때 일정량의 마력을 소모하며 소모된 마력량에 비례하여 일정 시간 동안 지속된다.